본문 바로가기
별이의 일상

스턴트맨 출연진 소개 액션 영화 추천

by 꿀발린별 2024. 11. 23.

미국의 ABC방송국에서 1981년부터 1986년까지 방영되었었던 주연 리 메이저스의 드라마 '더 폴 가이'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스턴트맨(The Fall Guy)입니다. 코미디 장르로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작품이면서도 영화 제작의 뒷이야기를 담아내어 더 흥미로운 작품이었습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턴트맨(The Fall Guy)

국내 개봉 : 2024년 05월 01일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장르 : 액션, 로맨스, 코미디
 
감독 : 데이비드 리치
각본 : 드류 피어스
출연 : 라이언 고슬링, 에밀리 블런트 외
 
상영시간 : 126분
 

출연진

콜트 시버스 (라이언 고슬링)
한때 최고의 스턴트맨이었지만, 18개월 전 치명적인 추락 사고 이후 은퇴하였습니다. 콜트는 옛 연인이자 유명 감독인 조디의 요청으로 영화 제작에 참여하게 되며,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톰 라이더의 실종 사건과 관련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어 그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특히 그의 스턴트 경력으로 쌓은 기술과 기지가 사건 해결의 열쇠가 됩니다.
 

조디 모레노 (에밀리 블런트)
콜트의 옛 연인으로 현재 촬영 중인 영화의 감독입니다. 톰의 실종으로 프로젝트가 난항에 빠지자 그녀는 콜트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녀는 콜트와의 관계를 통해서 신뢰를 회복하고 두 사람은 협력해 사건을 해결하며 과거의 오해도 풀어나가게 됩니다.
 

톰 라이더(애런 테일러존슨)
영화의 주연배우이자 문제의 중심에 있는 인물입니다. 그의 휴대폰에는 동료 스턴트맨을 살해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는 자신의 범행을 은폐하기 위해 숨어 다닙니다. 결말에서 그의 악행이 드러나며 법적 심판을 받게 됩니다. 그의 이기적인 행동이 콜트의 삶을 뒤흔들게 되지만 결국 진실은 밝혀지게 됩니다.
 

게일 메이어 (해나 워딩엄)
영화 제작자이자 톰과 한패인 인물로 콜트를 희생양으로 삼아 사건을 은폐하려 합니다. 하지만 콜트와 조디의 기지로 인해 그들의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며 게일 역시 법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줄거리

콜트는 영화 촬영 현장에 복귀하지만 주연배우 톰이 실종되고 그와 관련된 음모에 휘말리게 됩니다. 조디와 함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톰의 휴대폰에 담긴 증거를 확보하고 톰과 게일의 계략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 과정에서 그의 스턴트 기술과 과거의 경험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결말에서는 결국 콜트가 톰의 자백을 이끌어내게 되고 그 과정에서 스턴트맨의 역량을 보여주는 숨 막히는 액션이 펼쳐집니다. 모든 사건이 해결된 후 콜트는 스턴트맨으로서의 명예를 되찾고 조디와 재회의 감동을 나눕니다.
 

필름 다이어리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고 영화 제작의 뒷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재밌는 영화였어요. CG가 없었던 시절의 1970년대 - 2000년대의 액션 영화들에서 볼수 있는 스타일을 느낄수 있고 그 시절의 액션 영화들에 대해 존경과 헌사를 담은 작품이에요. 장르는 다르긴 하지만 '바빌론'처럼 많은 작품들을 패러디나 오마주한 작품이어서 알고 있는 작품이 많이 있다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킬링 타임 영화로서 시원한 액션과 코미디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넷플릭스 영화로 '스턴트맨' 추천드려요.
 
 
 


달콤한 하루되세요.